서비스 절차

사진으로 보는 서비스 절차 안내입니다.

보조기기서비스는 보조기기가 필요한 분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상담, 평가 및 기기적용 등을 통해
개인에게 적합한 보조기기를 지원하고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실시하는 전문 서비스입니다.

1. 접수

방문신청, 인터넷신청, 콜센터 (1670-5529) 를 통하여 접수를 진행합니다.

2. 상담평가

- 욕구분석
- 기능평가, 환경평가를 통해 개별 맞춤 계획 수립.

3. 기기적용/훈련

- 대상자의 욕구와 환경을 고려한 보조기기 적용 및 훈련
- 보조기기 개조/제작

4. 사후관리

- 효과적인 사용을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
- 새로운 보조기기 안내
- 보조기기 수리.세척